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 엄마의 작심삼일 -1. 요가

☼ 그엄마의 일상/작심삼일 기록

by ☼ 나는 그엄마 v 2022. 7. 7. 11:15

본문

반응형

 

 

YouTube요가를 시작한 지 만 3개월쯤 되었습니다. 

 

처녀 적에 요가원을 한두 달 수강하다 그만두기도 했고,

임신했을 때에는 임신부 요가를 꽤 꾸준히 다녀보기도 했었고,

집에서 홈트의 느낌으로 요가를 해보기도 했으나

결국 잠깐 하고 마는 운동이 되더라고요.

3개월전 시작했을 때도 첨엔 이거저거 둘러보다 뭔가 맘에 안들어 꾸준히 하기가 얼마나 어렵던지..

 

그러던 제가 2달째 꾸준히 혼자 요가를 하고 있습니다. ^^

 

 

저는 어떤 요가를 하느냐.

1. 유튜브 프리미엄인 저는 TV로 유튜브를 틀어 놓고 요가를 합니다. (요가 매트는 필수!!)

2. 에일린 요가를 시청하면서 따라 합니다.

이게 다예요.

 

제가 하는 요가는요.

출처. 유튜브 에일린 mind yoga

 

이분 덕에 주 5회 이상 아침 요가를 2개월째 지속하고 있습니다.

이분의 장점은 우선 진행방식, 음성이 저와 잘 맞아요.

그리고 정말은 영상이 있습니다.  (오늘 현재 동영상 193개네요.)

 

출처. 유튜브 에일린 mind yoga

 

난이도별, 시간대별 로 나눠져 있어

오늘의 제 컨디션이나 안 좋은 부위,

그리고 아침인지 저녁인지

원하는 길이의 시간대에 따라

리모컨으로 골라 볼 수 있는 게 저한테는 너무 좋더라고요.

출처. 유튜브 에일린 mind yoga

썸네일에 친절하게 소요시간과 함께

어떤 영상인지 설명 이 되어있어 그때그때 고르고 운동하면 기대를 저버리지 않더라고요.

(어그로 같은 건 없습니다.^^)

 

저와 함께 아침에 평소보다 30분만 일찍 일어나

요가매트 하나 깔고

아침 요가로 하루를 시작해보시면 어떠실까요?

 

그 아침 요가로 에일린 요가 추천해봅니다.

 

 

오늘은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의 요가를 추천해보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