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라딘 중고책 구입 _ 도서관 휴관 중

☼ 그엄마의 일상

by ☼ 나는 그엄마 v 2020. 12. 14. 08:49

본문

반응형

도서관이 문을 닫고 아이들이 학교를 못가게 되면,

아이들이 집에서 읽을 책이 부족하다고 느껴질 때가 있어요.

그래서 올해초는 유료로 전집 대여를 해서 봤었죠.


전집 통큰대여 이야기 (좋은책어린이 저학년 문고/리틀코리아)



이번엔 오랜만에 알라딘에서 중고책을 구입했어요~


중고책 구입할 땐,

알라딘 보다는 개똥이네를 자주 이용하지만..

단행본은 역시 알라딘이죠.


이번엔 도서관에서 빌려본 루다의 수학책이 마음에 들어 구입하려고 시작된 쇼핑이었죠.

1. 사고싶은 책을 검색하고

2. 판매자 개인 샵에 들어가서 제가 관심있는 검색어를 걸어본다.

(전 루다의 수학 단행본들을 위해, '수학' '분수' '퍼즐' 등을 검색했어요.)

3. 구입 할만한 책이 10권이상 보이는 판매자에 들어 간다.

4. 마구담는다.


대부분의 중고셀러들은 중고책방을 운영하시는 분들이라 의외의 책들을 많이 가지고 계세요.

전에는 루다의 문고판 책들을 대거 구입한 적도 있었죠.

이번엔 3,4학년에 배우는 과정을 책으로 두고두고 읽히고,

저도 읽어서 루다에게 재밌게 알려주고 싶어 수학책 위주로만 봤네요.

대부분 무배가 3만원정도 선이더라구요.

제가 이번에 구입한 책들은 950원부터 4,900원까지 있네요.



쿠폰 사용후 33,000원 결재한 책입니다.

상태는 다~ 한두번 본 새거예요.

물론 수학책이라 문제를 연필로 푼 흔적이 있는 책도 한두권 있긴 합니다.

하지만 도서관 책을 빌려보는 저희가 보기에 이책들은 새걸로 느껴지네요.



코로나 2.5단계 격상되면서 대부분의 도서관이 문을 닫았죠.

아이들은 학교를 덜 가게 되고요..

저는 오늘도 아이들을 데리고 있습니다.

이럴 때 전 요렇게 사 놓은 단행본들이 도움이 되더라구요.


도서관이 문 닫아서 불편하신 분들 한번 이용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