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드센스 우리은행 계좌등록

☼ 그엄마의 일상

by ☼ 나는 그엄마 v 2021. 2. 4. 20:2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드센스 계좌등록 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제가 블로그를 시작한지 근 1년이 되었는데,

이제서야 계좌등록을 하게 되었다는 슬픈 현실.

그래도 꾸준히 블로그를 하는 거 보면 저도 제가 기특하네요. ^^

블로그를 열심히 하시는 분들은 수익이 많으시니까~

입금될때마다 수수료가 붙는게 싫으셔서 SC제일은행 계좌를 사용하신답니다.

하지만 전.. 1년에 100불 버는 여자니까요~

수수료도.. 뭐.. 관리하기 쉬운게 짱입니다.

그냥 제 주거래 은행 외화계좌를 사용합니다.

전 해외주식하는 여자라 우리은행에 외화계좌를 터 두었는데,

이럴때 쓰네요~


본격적으로 우리은행 계좌 등록하기 시작합니다.

애드센스 홈페이지에서

지급 ---> 지급받을 방법 ---> 결재수단 관리 ---> 결재수단 추가

하면 아래의 화면이 나옵니다..

흐음.. 이걸 어떻게 찾아 넣느냐.. 고민하실 필요 없습니다.

이모든 정보는 통장표지 를 보면 다 나오는 내용인데요.

영문으로 된 계좌 통장표지를 찾을 수 있으면 됩니다.

자.. 다른데는 잘 없는 우리은행 영문 통장 표지 찾기 입니다.

1. 우리은행 초기 화면에서는 맨위에 오른 쪽에 LANGUAGE 변환이 있습니다.

2.로그인 후 보이는 개인 계좌 화면에는 맨 아래 LANGUAGE 변환이 있습니다.

4. LANGUAGE 를 영어로 변환하셨다면. Personal Service 클릭

5. Personal Service 클릭 후 가장 오른쪽 Banking Management 클릭

6. Banking Management 내의 Print Passbooks Cover를 선택하면,

7. 우리 한글판으로 많이 사용하던 통장표지 출력용 화면이 나옵니다.

1. 영문이름

2. 계좌번호

3. SWIFT 은행식별코드

4. 은행이름

모든 정보가 있으니 이대로 기입하시고 저장하시면 되세요~

저처럼 우리은행 영문 통장표지를 찾으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길요~

입금은... 곧.. 되겠죠??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