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옥수수 전분 빨대를 구입해 봤어요.

☼ 그엄마의 일상

by ☼ 나는 그엄마 v 2021. 1. 19. 08:30

본문

반응형

저희 집은 가족 전체가 비염이예요..

가을부터 봄까지.. 콧물과 재채기를 달고 살지요..

코로나19로 인해.. 병원가기 겁나는 요즘은, 병원을 안가기 위한 몸부림의 나날입니다.



어른은 감기기운이 오다가도.. 하루 잘 쉬면 나아지기도 하는데..

애들은 한번 걸렸다 하면 꼭 약을 먹을 정도까지 가더라구요..ㅜㅜ


기본적으로 가습은 챙기고 있지만,

겨울철 난방과 습도를 같이 챙기기 참 어렵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수분섭취인데..

애들은 물을 바로 앞에 대령을 해도 한모금 홀짝~

그것도 겨우겨우 먹어주더라구요.

새로 예쁜 스텐 물병도 사봤지만 하루,이틀..


이방법 저방법 써보다 정착한건 빨대 컵이었어요.



나름 환경을 생각하는 전

플라스틱 빨대는 쓰기 싫고,

종이는 물에 잠겨 있으면 종이가 풀리고 느낌도 별로고

스텐은 이가 상하기도 한다고 하고..

그러다..

옥수수 전분 빨대가 있다는 걸 알고

검색에 검색을 거쳐 구입했어요.


제가 구입한 사이트에서 'PLA'에대해 캡쳐해 봤어요.



개별 포장 되어있는 걸로.

그리고 스벅컵을 위해 긴빨대가 있는 걸로.

검색해서 구입했고 사용 2주째

너무 만족스럽네요~^^


빨대에 플라스틱이 아니라고, 콩기름으로 인쇄 되어있답니다.

ㅁ

ㅁ



전 롱버전, 큰애는 기본길이, 작은애는 기본껄 잘라서 써요.



주의사항은,

너무 뜨거운 음료에 사용하지 말고, (내열온도 80도씨)

일반쓰레기로 분리배출 가능하다고 적혀 있답니다.

비닐을 개봉 후에는 밀폐보관을 권하고 있어서 전 지퍼백에 보관하고 있어요.


2주간 매일매일 사용 후기는 너무 만족스러워요.

플라스틱과 아주 비슷한 느낌이예요.


혹시 저처럼 빨대때문에 빨대컵을 사용하지 않으시는 분이 있다면

한번 구입해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그나저나... 이제 구버전 에디터에서 사진 파일 수정은 어찌해야하는건지..

난 저 업체와 1도 관계가 없는데 업체 이름을 지울 수가 없네..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