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동차세 연납_국민카드혜택_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 그엄마의 일상

by ☼ 나는 그엄마 v 2021. 1. 25. 21:02

본문

반응형

1월은 자동차세 연납의 시기입니다.


1월에 연납하면 자동차세 10% 감면 혜택이 있어서 저는 매년 1월에 납부하고 있는데요.

일부러 월말까지 기다렸다가 혜택들을 비교하고 내는 편이예요.


점차 카드 혜택 챙기기도 힘들어지는..

귀찮니즘 나이가 되어가면서..

카드의 개수도 줄어들게 되더라구요.


국민카드 혜택만 찾아 봤습니다.

주카드거든요.

올해의 가장 큰 혜택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 2잔"입니다.


국민카드 홈페이지 _ 이벤트 _ 응모형 _2번페이지에 위치하고 있네요.

저는 응모후 캡쳐했기 때문에 응모 완료로 되어있습니다.

안전하게 응모하시고 납부하시길 권해드려요~




40만원이상 납부 시 혜택이구요.


2월 24일 문자로 발송 됩니다.



이벤트 링크 입니다.

https://customer.kbcard.com/CXCRVNEC0001.cms?mainCC=a&eventNum=272837




사실 전 스벅 안가는 여자이지만.

또 선물하기에는 괜찮아서 종종 선물로 쓰네요.

혜택은 누려야 하니까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