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J1] Hooray for Fish_Lucy cousins

☼ 그엄마의 영어 이야기/┗영어 그림책 리뷰

by ☼ 나는 그엄마 v 2020. 6. 23. 19:01

본문

반응형

벌써 7번째 한줄 그림책이네요.


오늘 소개할 그림책은 Lucy Cousins 의 Hooray For Fish! 입니다.

루시커진스은 정~말 유명한 작품이 많은 작가예요.

가장 대표적으로는 메이지Maisy시리즈가 있지요.

(정말 메이지 조작북은 사랑이예요~^^)


저는 루다 두돌쯤 처음 구입했던

JY BOOKS의 "노부영 베스트"에

이책이 포함되어 있었어요.

이책을 읽으면서 저도 모르는 단어들을 유추해가며

루다랑 많이 읽었지요..


애들 그림책 단어는 생각보다 어려워요.


4살부터 7살까지

정말 많이 듣고 부른 노래 1위지 싶어요.


지금도 이책을 펼치면 읽기가 안되요.

무조건 노래로 읽게 될 정도로 노래가 좋은 책이죠. ^^

글의 마지막에 있는 유튜브를 통해 노래 감상해보세요~


작은 물고기가 바다여행을 떠나며 여러 물고기를 만나는 이야기인데요.

여러 종류의 물고기들을 이름에 그 물고기들의 특징이 잘 묻어나죠.

그리고 마지막에 엄마와 만나면서 키스키스키스!!

해피하고 유쾌한 Hooray For Fish!가

오늘의 추천 책입니다!!


루다는 책을 정말 깔끔하게 봐서 너덜한 책이 잘 없는데,

이책은 정말 책이 너덜한 느낌까지 나요..^^


7세쯤 부터는 엄마가 유튜브를 이용하게되면서

영상까지 보며 더 즐거워했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