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J1]Lemons are not red / First the egg_Laura Vaccaro Seeger

☼ 그엄마의 영어 이야기/┗영어 그림책 리뷰

by ☼ 나는 그엄마 v 2020. 6. 1. 07:5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엄마입니다.

오늘은 한줄그림책 두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Lemons are not red"

"First the egg" 입니다.

Laura Vaccaro Seeger 의 작품이예요.


아주 단순한 구조로 되어있고,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소재로

어른들이 사랑할만한 색감과 표현으로

그려진 그림책이라고 설명드리고 싶네요.


루다가 "너무 재밌어~" 한 책은 아니지만,

지금 옆에 있길래 물어보니.. "이책 재밌어."하네요.

"둘이 같은 작가일껄?" 하는데..

역시 아이들은 예리합니다.


이 책들은 쉬우니깐

정말 여러번 반복해 뽑아봤답니다.

그리고. 사실 제 취향이예요~~^^


첫번째 책 Lemons are not red 입니다.

-한글판 "레몬은 빨간색이 아니야"

제가 왜 좋아하는지 아실라나요?? ^^


마찬가지로 같은 구멍 뚫린 책이지만 소재나 구조가 다른

First the egg 입니다.

-한글판 "무엇이 먼저일까?"

너무 예쁜책이라 아끼고 아끼는 책이예요.


너무 직관적이라 제가 따로 코멘트 할게 없네요.

시작하는 단계라면,

아직 아는 단어가 많지 않아 읽을 수 있는책이 많지 않다면.

강추~ 하는 책입니다!!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