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J2] Who Stole the Cookies from the Cookie Jar?_Jane Manning

☼ 그엄마의 영어 이야기/┗영어 그림책 리뷰

by ☼ 나는 그엄마 v 2020. 7. 2. 07:50

본문

반응형

열세번째 한줄 그림책을 소개합니다.


오늘의 추천 그림책은

Who Stole the Cookies from the Cookie Jar?

입니다.


JYBooks의 노부영 시리즈이구요.

전 사실 문진에서 나온 Learn To Read에서

진짜 많이 불렀던 노래예요.

물론 멜로디도 다르고 가사도 다르지만,

비슷한 구성으로 되어있어서 그 재미를 알지요.


노부영에서 나온 이책은 위로 뽑아보는 플랩북으로

둘째 베리를 위해서 들인 책이랍니다.


엄마가 한두번만 들어보면 언제 어디서든 재미있게 읽어 줄수 있고,

아이와 번갈아 가면서 챈트로읽기에도 너무 재밌는 책이예요.

플랩 뒷부분엔 쿠키 그림이 그려져 있는데,

제가 사진을 안찍었네요..ㅡㅡ;;

"Did you?"

라는 물음에 서로를 가리키며 자기는 아니라는 녀석들.

특히 토끼는 책읽는 아이를 가리키면서..

아이들과 놀거리를 던져주네요.

전 루다에게 너가 먹었지? 하며 간질이면..

별거 아닌거에도 뒤로 넘어갑니다.^^




유튜브로 찾아보니 역시 노부영 노래가 있네요.


노부영이 요즘 유튜브에 열을 올리는지

노부영의 얼굴인 수지큐 선생님의 책소개도 찍어 올리고 있네요.

일주일 된 뜨끈뜨끈한 영상이예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