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제집 정답지 분실시 (쎈연산, 상위권연산 960)

☼ 그엄마의 수학 이야기

by ☼ 나는 그엄마 v 2020. 3. 16. 15:18

본문

반응형

이틀 전부터 루다의 쎈연산과 상위권연산960의 정답지가 안보여요..

어제도 찾고 찾고..

오늘도 찾고 찾다가..


인터넷으로 다운 받기로했어요.

일전에 문제집 리뷰할 때,

정답을 다운 받을 수 있다는 걸 봐뒀거든요.


제가 잃어버린 쎈연산은 '좋은책 신사고' 출판이예요.

초록창에 좋은책 신사고를 치고 홈페이지로 들어갔어요.

화면을 조금 내려서 참고서를 클릭해요.

그럼 출판사 홈페이지로 넘어가는데,

저는 초등 2학년 수학이니깐, 초등에서 수학을 클릭합니다.

수학문제집이 쭈욱 나오는데.. 

스크롤 내리다 보니 쎈연산이 있네요.

문제집 소개가 나와요.

내리다 보면,

정답과 해설이 있습니다.

PDF파일로 받아지네요.


귀찮은 가입이 남았습니다.

그래도 답지를 다운 받으려면 이정도는 해야겠지요~



다음은 상위권 연산 960의 답지를 받으러

초록창에 시매쓰 출판을 칩니다.




시매쓰 출판 홈페이지에서

교재 가이드 카테고리에 정답및 해설이 있네요.

모든 문제집이 쭈욱 나오길래

전 제 문제집 960을 검색하니

상위권연산 문제집들이 쭈욱 나오더라구요.

제가 필요한 B1만 다운받았습니다.

여긴 Zip파일로 받아지더라구요.


물론 여기도 귀찮은 회원가입이 있더라구요.

그래도 답지는 소중하니까요~^^


혹여라도 답지를 잃어 버리고 저처럼 당황하시는 분들이 있으실까봐.

후기 남겨보아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