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강이 최고입니다!!!

☼ 그엄마의 일상

by ☼ 나는 그엄마 v 2022. 7. 13. 16:16

본문

반응형

큰아이가 코로나19 확진판정을 받았습니다.

 

주말끼고 놀고 온 다음날 확진이라

같이 놀러갔던 친구들까지 

두근반 세근반 지켜보고 있습니다.ㅜㅜ

 

건강한 편이고, 컨디션 진짜 좋았는데 

딱 놀고 온 다음날 확진이네요..ㅜㅜ

 

같이 여행한 가족 모두가 걱정이지만

특히 베스트 프렌드와 2박3일 꼬옥 붙어 한몸처럼 있었던 터라..

아주아주 걱정입니다.

이때만 해도 좋았다.

 

대유행에는 어쩔도리가 없네요.

도대체 어디에서 걸린건지 전혀 모르겠습니다.

그저 저희식구들끼리도 이번주는 모두 마스크 쓰고 생활하며 조심할뿐..

 

막상 큰아이가 걸리고 나니 

한번 걸렸던 저나 작은아이도 예외는 아니다 싶은 생각에 걱정이고,

 

저는 2월에 걸리고 한달이상 후유증에 시달렸던터라..

11세 아이의 후유증도 걱정입니다..ㅜㅜ

 

모두모두 이번 여름 건강하게 지나가시길 기원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