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방투자 기초 1강 후기_월부닷컴

☼ 부자엄마 그엄마/┗그엄마 생각주머니

by ☼ 나는 그엄마 v 2023. 2. 9. 18:02

본문

반응형

월부 닷컴에서 듣는 두번째 강의 "지방투자 기초반"

출처 . 월부닷컴

 

어머... 이 광고글.. 무엇? 지금보니 더 결제하고 싶어지는 이문구들..^^

강의를 신청할때는 정신이 없어서 광고도 제대로 안보고 신청했네요.ㅎㅎㅎ 광탈할까봐.. 막.. 

반응형

 

저는 지방민으로써 지방에 투자는 하고는 있지만, 이렇게 하는게 맞나? 하는 의문이 매번 듭니다. 제가 보기엔 물건이 괜찮은데 계속 가지고 가도 되는 물건이 맞을까? 하는 고민도 하게 되고요. 그래서 신청하게 된 강의 '월부닷컴' " 지방투자 기초반"입니다.

제가 왜 월부닷컴 강의를 듣게 됐는지는 따로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월급쟁이 부자들_월부닷컴_2번째 강의 수강

 

 

대장정 1강을 일주일만에 마무리했습니다. 짝짝짝

일주일동안 정말 헉헉 거리며 쫒아갔습니다.ㅜㅜ

 

그래서, 뭘 알려주디? 물으신다면~^^

출처. 월부닷컴

 

지방은 수도권이랑은 다르죠!! 

1. 그래서 다른데, 뭐가 다른데? 
2. 그 다른건 어떻게 찾아?
3. 무엇과 비교하는건데?
4. 실제로 가기전에 찾아 볼수 있는 손품 파는 법까지 싸악 알려줍니다.

 

 

첫강의의 핵심을 말하자면, 지방을 분석할때 수도권과의 다른점. 그걸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그리고, 다른점을 알았으니 그걸 적용할때 어떤 방식으로 적용해야하는 걸까? 하는 적용하는 방법도 알려주고, 반복해서 꾹꾹 눌러 담아 주시더라고요. 아... 학교때 생각나는... 주입식... 아니죠~  반복해서 알려주시면서 스스로 왜그런지 대입시켜보고 연습해야 남는다 계속 알려주세요~ 

 

 

하락장의 중간 어딘가 와있는 지금 언제 올지 모를 반등장을 기다리면서 계속해서 공부하고 있으면 타이밍을 놓치지 않을 수 있다. 믿고 있습니다. 그래서 계속 해야하는 건 손품!!!  다른 지역에 직접가볼 수 는 없지만 가지 않더라도 분석할 수있는 수많은 방법들이 있죠. 저도 아는 몇가지 노하우들이 있었지만 고수들의 노하우에 비하면 전.. ㅎㅎ

 

이번 강의를 들으면서 가장 좋은건 조별모임이 있다는 거예요. 아~ 좋은세상~~

오프에서 만나지 않아도 온라인 상에서 만날 수 있는 이 좋은 세상.  아는 거 많고, 손빠르시고 맘넓은 조장님과 조원님들이 정보를 공유해 주십니다. 그리고 누군가 질문하면.. 아.. 나도 모르는건데..하며 귀쫑긋 듣게 되는 이 효과...^^ 어제도 밤 10시에 하는 조모임에서 조장님이 깨알같이 지역분석을 해주시는데~ 감동의 눈물이..ㅜㅜ 덕분에 과제를 겨우겨우 마무리했습니다. (조모임 안했으면... 미뤘을 확률 100%)

오늘이 지나면 내일 또다른 강의가 올라온다는게 너무 무섭기도 하지만.

이런 쫄리는 느낌 넘 좋아~ㅜㅜ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