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tflix_루다 7세, 초등1학년 영어 영상 추천

☼ 그엄마의 영어 이야기/┗영어 영상 리뷰

by ☼ 나는 그엄마 v 2020. 11. 4. 09:00

본문

반응형

오늘은 지금까지 보아 온 루다 영상을 한번 정리해서 올리려고 해요.


잠수네 1년 10개월차.

넷플릭스 약 2년차.


이제는 넷플릭스는 유치하고 애기들꺼만 나온다는 루다의 말에

오늘에서야 언니야들이 볼만한 영상들을 몇개 추천해줬더니 너무 재밌다면서 보더라고요.

이제는 애니메이션보다는 어린이 드라마 같은 영상들을 좀 섞어서 볼 때가 됐나봐요.

우리때로 치면 천사들의 합창 같은 것들이요.

오랜만에 영상에 대해 공부한 김에

지금까지 봐온 넷플릭스 영상을 함 정리해볼까 해요.


루다는 넷플릭스를 접하기 전 4년정도는 엄마가 구입한 DVD로 영어를 접해왔어요.

지금까지 가지고 있는 영어 DVD는 이정도예요.


루다의 소장 DVD 목록 및 리뷰


정품으로 구입한 것만 이정도네요..

한국 전집에서 나온것들도 꽤 봤고, (씽씽, 에그, 튼튼)

지인과 같이 구입해 서로 바꿔 본 영상도 꽤 있고

지인에게 대여갔다가 아직 안 돌아 온 것도 있을텐데..

뭘 빌려 줬는지도 이제는 잘 기억하지 못하네요..ㅜㅜ


어쨋든,

그래서 루다는 처음 넷플릭스 어린 단계는 잘 보지 않았어요.

(페파피그, 벤과홀리, 맥스앤 루비 등)


처음부터 잠수네기준 JD3 단계부터 즐겨 보았네요.


<Chrlie's COLORFORMS City>

루다의 첫번째 대박 영상이었어요.

이전에 즐겨보던 '수학특공대 우미주미' 와 견줄만큼 보았죠.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라면 강추입니다.


<SUPER MONSTERS>

많은 시리즈들이 나왔고, 다 재밌어했어요.

아직도 새로운 이야기가 나오면 찾아보는 시리즈예요.

이건 그냥 누구나 다 대박일듯요.


<CHIP AND POTATO>

아.. 이건 어느부분이 재밌었는지 모르겠어요.

잠수네 잠친들이 찰리의 칼라폼시티를 좋아하면

칩앤 포테이토도 잘 먹힌다고 알려주셔서 봤는데,

역시나 재밌게 1회전은 한걸로 기억해요.


<TRUE>

요건 여자아이여서 재밌게 봤겠죠~

반복도 많이하고 한참을 보고보고 또봤던 시리즈였어요.


<RAINBOW RUBY>

트루와 함께 많이 봤던 시리즈 인데,

이제는 동생때문에 가끔 보는 시리즈가 되었네요.

요것도 정말 많이 봤어요.



이 시기의 영상은 TV 통신사에도 무료로 되어있는 영상들이 많기 때문에

여기저기 잘 찾아보면 재밌는 것들이 많아요.

저는 아이 영상을 위해서라도 약정이 끝나면 한번씩 통신사를 바꾸지요.


같은 통신사를 오래 쓰더라도.

요즘 워낙 영어영상이 통신사에서도 주요해서

자주 업뎃되고 바뀌더라고요..

자주자주 들어가서 보시면 진짜 좋은 영상들이 많아요.


예를 들면 전 루다때 어둠의 경로로 구해서 겨우겨우 반복해 보여줬던

또보가 KT 올레에서는 무료더라구요.

요즘 베리가 너무 재밌게 보고 있어요.


노부영과 관련해서는 추후에 한번 따로 포스팅을 하려고 생각중이랍니다.

(요즘 40개월의 베리가 노부영에 홀릭중이거든요.)


오늘의 포스팅이 어디선가 영어를 열심히 보여주는 엄마에게 도움이 되었길 바래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