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엄마추천] 영어로 된 수학 어플 starfall.com

☼ 그엄마의 수학 이야기

by ☼ 나는 그엄마 v 2019. 12. 16. 23:00

본문

반응형

정말 세상 강추!! 수학 어플 starfall.com 에 대해 이야기 하려고 한다.


처음 이 앱을 접한건 맘카페에서 무료 추천 어플로였다.


지금도 마찬가지지만

루다는 핸드폰을 허락받지 못한다.

책읽는 아이들의 특징.. 자세가..ㅜㅜ

그래서 정말 핸드폰만은 안시키고 싶은데...


가끔 외식을 가면

핸드폰 하는 친구들이나 동생들을 너무 부러워 해서

6세쯤 영어로 된 어플들을 몇개 다운받았다.


그중 대박!!!!!!!! 난 어플

https://www.starfall.com/


처음엔 무료로만 이용하다가

다 이용하더니 안 열리는 것들 때문에 결재를 요청했다.


아.. 영어 사이트...ㅜㅜ


진짜 오랜시간 걸려 겨우겨우 결재했다.

지금은 2년째 유료로 이용하고 있다.


1년에 3만얼마 였고,

난 지인들에게 내 아이디랑 비번을 공유했다.

5명 정도에게 공유 했는데, 괜찮더라.

가격대비 최고다.. ^^


가격은 둘째치더라도,

정말 좋은 어플이다.

한번 둘러보겠다.

오랫만에 들어가니 구성이 바뀌었다.

전에는 킨더가 주를 이루고 1,2,3학년은 거의 없었는데,

구성이 많아 져서 처음부터 이렇게 선택하게 만들었더라~


루다가 자주 이용했던 킨더로 들어간 화면.



우리가 주로 이용한건 왼쪽의 Math였다.

간단한 연산이나 도형게임들이 있어서 애들이 좋아하고,

영어로 문제를 읽어 주기 때문에

"1더하기1은 2와 같습니다." 같은

정형화 되어 있는 문장들을 영어로 알 수 있다.


도형도 계속 그 도형의 이름을 말고 해주고

평면 뿐 아니라 입체, 회전까지 다루고 있어 정말 다양한 수학을 접할 수 있다.


난 처음 보는 오른쪽 Season 의 달력을 클릭해봤다.

우선 2019년 12월을 읽어주고 화면이 바뀐다.


밑에 있는 문장을 읽어준다. 클릭하면,


오늘의 요일과 날짜를 읽어주네.


그러고선 이제 요일과 날짜를 끌어다 올려 놓는것도 하고


달력꾸미기 같은것도 한다.


이런 컨텐츠가 꽉 차 있는데가 이 starfall.com 이다.




지금 보니 루다가 즐겨하던건 Grade 1 Math에 있다.

덧셈 뺄셈, 대소비교, 10만들기, 수의 양감 만들기등

정말 너무너무 좋은 컨텐츠 들이 많다...

이게 1년에 3만원이라니..ㅜㅜ



Grade2,3엔 못보던 것들이 추가 된 것 같다.



내가 반한 도형과 측정분야.

우리 교과에 나오는 칠교나 패턴블럭부터 입체도형.

도형의 대칭 회전등을 퍼즐로 집중도 있게 할 수 있다.

무게나 시계 자로 길이 재는것까지 게임으로 해보고

영어로 설명도 들을 수 있다.


2년전엔 그냥 하는거에 의의가 있었는데,

자연스럽게 수학언어들을 접할 수 있는 기회 였다 싶다.




정확한 기억은 아니지만,

이전에는 영어 어플이 따로 있었고,

하나의 계정으로 어떻게 연동해야하는지 몰라서

영어 어플은 못 썼었다. (영알못..ㅜㅜ)

그런데 이번에 접속해보니 학년별 구성으로 바꾸면서 영어도 들어온 것 같다.

(아님 그냥 인터페이스가 바껴서 안보이던게 보이는걸 수도..)



[나의 개인적인 생각은]


내 포스트를 보신분이라면,

8세 이하의 아이가 있다면,


꼭!!!

이 어플을 다운 받아 아이에게 들이 밀어 보기를 권한다.


Free버전을 경험해보고 아이가

혹시라도 좋아한다면,

더하고자 한다면.

꼭 결재 해 주길..


영어 거부가 있거나

당연히 아주 재밌는 게임에 노출 되어있는 친구들은..

안하겠지..


루다는 내가 이 리뷰를 쓰기 위해

목요일에 들어갔다가..

바뀌었다고 알려주자..

매일 외식하고 싶다고 징징댄다..ㅎ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