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다와 맞닿은 동해휴게소_전망 너무 좋아요.

☼ 그집 이야기

by ☼ 나는 그엄마 v 2022. 9. 15. 10:23

본문

반응형

이번 추석 연휴 동해에 놀러 갔어요.

강릉에서 동해로 내려가는 고속도로에

너무 멋진 휴게소가 있다는 엄마의 추천으로

동해휴게소에 들르게 되었답니다. 
날씨까지 좋아 너무 예뻤던 동해휴게소

 

저기 '바다가 보이는 휴게소'라고 적혀있지요~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와~~~~~" 소리가 나와요.

이렇게 보이거든요~^^

가까이서 보니 날씨가 정말 좋아 하늘이 너~~무 예쁘지요?

옆으로 가니 옥상으로 올라가는 길이 있더라고요.

올라가서 보며 더 멋지답니다.

동해휴게소 지붕에서 찍은 바다와 하늘이에요.

앞에 보이는 기와지붕은 망상해수욕장에 있는 펜션인듯합니다.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동해 망상해변 한옥촌 '인 듯합니다.

https://naver.me/G7KD1NIP

 

동해망상해변한옥촌 : 네이버

방문자리뷰 27 · 블로그리뷰 56

m.place.naver.com

동해 시설공단에서 관리하고 있네요.

한옥촌 옆으로는 유명한 망상 오토캠핑장이 보입니다.

물놀이 공간도 있고 너무 좋아 보이네요.

지도를 찾아보니 동해휴게소 앞 해수욕장은

정확하게는 기곡 해수욕장이었네요.

내려가는 길에 너무 멋있었던 기억에

올라오는 길에는 바다에 더 가까운 옥계휴게소도 들렀어요.

옥계휴게소도 좋더라고요~

하지만, 동해 휴게소의 여운이 남아서일 까요.

사진 한 장 찍지를 않았네요. 이런..

 

 

혹시 동해휴게소를 지나가실 일이 있다면

저희처럼 일부러라도 꼭 들르시길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