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와우 구글애드센스 광고 다시 돌아왔네요. 광고 크롤러 오류

☼ 그엄마의 일상

by ☼ 나는 그엄마 v 2022. 11. 24. 10:07

본문

반응형

벌써 한 달 하고 열흘 전 구글 애드센스 광고가 뜨지 않는다고 토로한 적이 있었죠.

2022.10.14   광고자리에 애드센스 로고만 보임- 광고크롤러 오류

 

광고자리에 애드센스 로고만 보임- 광고크롤러 오류

9월 초 어느 날부터 애드센스 광고 수입이 훅 떨어졌더라고요. 왜 그러지.. 하다.. 하루 이틀 지나고 알았습니다. 제 대부분의 글의 광고가 가려졌더라고요. 광고 자리에 애드센스 로고만 보이는

themom.tistory.com

 

애드센스 안 뜨고 두달반

 그 글을 쓰기 한 달 전부터 그랬으니 두 달 반 정도를 광고 없이 지냈네요. 아무 이유 없이 시작됐고, 제가 글을 쓰고 바로 다음날 카카오 화재가 있었습니다. 그러고 티스토리가 먹통이 되었죠. 복구가 마무리되었지만 그때부터는 대부분의 이웃님들의 글에서도 광고가 사라졌습니다. 아, 이건 내가 할 수 있는 게 없구나. 그냥 포기가 되더라고요.  그러는 와중에 광고가 뜨는 이웃님이 눈에 띄었는데 그건 카카오 애드핏이었습니다. 놀면 뭐하나 하는 마음에 저도 카카오 애드핏 하나 달았네요.^^

 그로부터 한 달 하고 열흘이 지난 어제 11월 23일 광고가 돌아온 것을 발견했습니다. 얏호!!!!

 

 

구글 애드센스 광고 크롤러의 오류는

결론적으로 얘기하자면 아무것도 하지않아도 그냥 돌아오는게 맞네요.

허무하지만 그렇습니다.

 

 

어쨋든 광고가 돌아왔다고 급 블로그에 다시 글 쓰고 싶어지는 이 간사한 마음이란..^^

 이제 다시 블로그 열심히 해야지~~^^

사실 제 블로그에 글을 잠시 쉬는 동안 블로그를 하나 더 만들었답니다. 요즘 책 읽기에 열 올리고 있는데 책 리뷰 블로그를 하나 개설했죠. 공유의 의미도 있지만 제가 읽은 책을 꼭 기록으로 남기고 싶은데, 이왕이면 온라인에 올려놓고 언제든 들어가서 제가 볼 수 있었으면 해서요. 나중에 포스팅이 많아지면 이 블로그에 한번 소개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