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캠블리 키즈 2022년 50% 블프 할인 행사하네요.

☼ 그엄마의 영어 이야기/┗잠수네 영어 이야기

by ☼ 나는 그엄마 v 2022. 11. 23. 11:32

본문

반응형

 

 루다는 청담어학원 다니기 전 2020년부터 1년 정도 에듀메이트에서 화상영어를 진행했었습니다. (아래 후기 링크 있습니다.)

 

화상영어는 업체보다 선생님 복불복이 컸다. 그래서 가성비가 중요.

 당시 처음에 배정 받았던 선생님이랑 너무 잘 맞아서 쭈욱 한분이랑 했는데요. 청담어학원을 쉬면서 다시 에듀메이트로 돌아가려고 하니 저희 선생님이 그만두셨더라고요. 그래서 어떻게 할까 했더니 루다가 필리핀 선생님 아닌 선생님이랑 하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알아보니 북미권 선생님으로는 캠블리 키즈가 가성비가 가장 좋다고 하더라고요. 

 에듀메이트를 했던 경험으로 얘기해보자면 사실은 어떤 사이트냐가 중요한 게 아니라 어떤 선생님을 만나느냐가 가장 중요하더라고요. 그래서 가성비 좋은 사이트에서 구입해야겠다 마음먹고 있었습니다. 블프 기간쯤 50% 할인이 된다는 정보를 알고 있었거든요.  루다가 이제 다음 주인 12월부터 학원을 그만두기 때문에 시작하기에도 좋은 시점이라 블프 메일 받고 바로 결제했습니다. 후기들을 읽어보니 캠블리는 이시기에 결제해야 하더라고요. 

 

캠블리 키즈 블프 50% 할인코드

 제가 캠블리 키즈 블프 행사에 사용한 코드는 '블프키즈이메' 입니다.  이메일로 온 코드로 키즈를 구매한다는 내용인가 봐요.

 

출처 캠블리

728x90
반응형

출처 캠블리

 

캠블리 키즈  50% 할인금액은 1년 결제시 월 84,490원

 위의 이미지 보고 결제하려고 들어갔는데 50% 된 금액이 달라서 한참을 다시 들어가고, 다른 코드도 넣어보고 헤매었는데요. 알고 보니 위의 이미지는 캠블리 성인 화상영어의 금액이고 루다는 11세이기 때문에 캠블리 키즈라서 13만원이 아닌 17만원에서 할인이 되는  거더라고요. 그래서 아래 금액(월 84,490원)이 나옵니다.

12개월 결제하니 100만원이 넘어가네요. ㅜㅜ 그래도 2개월 더 수강 주길래 울며 겨자먹기로 우선은 신청했습니다.  6개월이 없어서 아쉬워하면서요. 카드 결제 문자를 보니 해외 결재로 750.27(USD) 결제됐습니다. 네이버 환율 계산기에 물어보니 사이트 안내보다 조금 비싸게 나오는군요.

출처 캠블리
출처 캠블리
출처 네이버

 

 어쨌든 결제했으니 앞으로 14개월 잘 이용해 보고 또 후기 남기겠습니다.

 

2020.12.16 - [☼ 그엄마의 영어 이야기] - 화상영어를 시작했어요_에듀메이트

 

화상영어를 시작했어요_에듀메이트

지난번 청담어학원 테스트 후에 화상영어를 하려던 계획을 접었더랬죠. 그랬던 제가.. 덥썩 화상영어를 시작했네요. 왜? 너무 싸서. ^^ 지인이 전화를 주셨어요. "추천받은 화상영어가 있는데 너

themom.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