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들.......... 안녕하신가요?

☼ 그엄마의 일상

by ☼ 나는 그엄마 v 2020. 4. 23. 20:42

본문

반응형

이제 대부분의 엄마들이 두달째 집에 계실텐데요~


다들.... 안녕하신가요??


저는 우울합니다.ㅜㅜ


지난주부터 모든 의욕이 확. 떨어졌네요.

아무것도 손에 잡히지 않습니다.

조금만 더 조금만 더.. 버티던 마음이 쾅! 하고 터져버린 느낌입니다.


그럼 잠깐만이라도 보내라고 조언하지만.

얼마전까지 직장때문에 아이들을 온전히 돌보지 못했던 저는 그게 안되네요.

스스로를 괴롭히는 중입니다.


다행히 다음주는 신랑의 긴 연휴네요.

결국 어디도 못가고 있겠지만.

오랜만에 데크에  혼자 앉자라도 있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때 충전하고.. 돌아오겠습니다.


집에서 집콕 육아중인 부모님도.

출근하느라 긴급보육을 맡기시는 부모님도.

모두 힘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