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쉬어가기_ (현빈은 사랑입니다.)

☼ 그엄마의 일상

by ☼ 나는 그엄마 v 2020. 7. 13. 17:41

본문

반응형

전 문자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이야기를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10대 20대, 30대 많은 부분을 드라마와 함께 했어요.

하지만 이제 40이 되고..

하고 싶은 건 많고 시간은 없어서

드라마를 안봅니다.

한번 시작하면 중간에 끊는걸 잘 못하는 스타일이라..



오랜만에 쉬어가는 주말

신랑이 "드라마 정주행하자~

루다도 볼 수 있는걸로~"

해서 시작된

[사랑의 불시착]


토요일...

일요일...

일요일밤.. 애들 재워야 하는데.. 하며 핸드폰에 넷플릭스를 깔고...

아침에 루다 학교 가야 하는데... 끝났네요..


ㅎㅎㅎ


오랜만에 애들 보내놓고, 낮잠으로 잠을 보충했습니다.


신랑에게 낮잠 2시간으로 버티고 있다니..

어쩐지 계속 눈이 하트더라며..^^


일년치 에너지 충전한 기분입니다.


오랜만의 시크릿 가든의 현빈을 다시 만나 반가웠습니다.


김주원씨가 10년 전인데..

10년만에 리정혁을 만나 행복했네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